Unity/study for project

Animator.SetLayerWeight(Layer, Weight);

melitina 2024. 10. 31. 21:02

https://wlsdn629.tistory.com/entry/Unity-Animation-Layer

 

Unity Animation Layer

위 모델의 Animation State는 Default Layer의 Idle State입니다. 걷는 애니메이션과 오브젝트를 들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혼합(Mix)해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애니메이션 State를 혼합할 때 사용하는 것이 Animat

wlsdn629.tistory.com

https://portable-paper.tistory.com/m/entry/3D-RPG-%EB%A7%8C%EB%93%A4%EA%B8%B0-5-%EA%B3%B5%EA%B2%A9-%EB%A7%8C%EB%93%A4%EA%B8%B0-%EB%A0%88%EC%9D%B4%EC%96%B4%EB%A7%88%EC%8A%A4%ED%81%AC-%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EB%A0%88%EC%9D%B4%EC%96%B4

 

3D RPG 만들기! (5) 공격 만들기 - 레이어마스크, 애니메이션 레이어

이동관련이라 (3)에 쓰려다가 어찌저찌...하다가 (4)를 건너 (5)에 쓰게됐다. 유니티3D에서 몸의 일부분만 동작을 하거나, 여러 동작을 가중치를 둬서 섞어 사용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2D에

portable-paper.tistory.com

 

'Unity > study for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뒤끝 서버 모바일 빌드 연결  (0) 2024.11.05
Animation Solo Mute  (0) 2024.10.31
Quaternion  (0) 2024.10.31
Coroutine (인간적으로 내가 짰던 코드는 기억해라)  (0) 2024.10.31
Animator Trigger Reset  (1) 202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