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sunbori.tistory.com/36
[Blender-Unity] Generic Rig를 이용해 캐릭터 아바타 생성하기
개요 지난번 게임 엔진을 위한 리깅 스터디를 하면서, Game Rig와 Control Rig를 분리해 게임에 직접 내보낼 Game Rig와 IK나 Constraint를 적용한 Control Rig를 따로 만들고, 애니메이팅하고, 애니메이션을 Bak
ssunbori.tistory.com
'Blender > study for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에서 Animation 여러 개 만들어서 Unity로 import (1) | 2024.09.18 |
---|---|
NLA tracks (0) | 2024.09.13 |
Blender fbx Unity로 Export (0) | 2024.09.13 |
개 리깅 (0) | 2024.09.05 |
Blender Rigging (1) | 2024.09.03 |